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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ding/Java

OOP

1. 객체지향개념의 3가지 특징



2. 생성자를 작성할 때 지켜야 하는 조건 3가지



3. 오버라이딩할 때 지켜야 할 조건 3가지



4. 오버로딩할 때 지켜야 할 조건 3가지



5. 다형성의 장점 2가지



6. static메서드가 같은 클래스의 인스턴스 변수를 사용할 수 없는 이유



7. 메서드 aaa()의 반환타입이 인터페이스 Runnable일 때, 이 메서드가 반환해야 하는 값은?



8. 객체를 생성했을 때, 객체가 초기화 되는 과정의 순서

   보기- 가) 인스턴스 멤버 명시적초기화

나) static 멤버 명시적초기화

다) 인스턴스 초기화 블럭

라) 생성자

마) static 초기화 블럭




9. 접근제어자를 접근 범위가 제일 넓은 것부터 순서대로 나열하시오



10. 인터페이스와 추상 클래스의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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